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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제목

[필독] 2023년 총학생회 동아리 지원금 공지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3.03.26
내용
안녕하세요. 제 22대 총학생회에서는 동아리 활동을 통한 학우들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. 이에 2023년도 일반동아리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. 신청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. 취미, 봉사, 자격증취득 등 다양한 활동 목적 10인 이상, 50인 이하 연 4회 이상의 활동 계획 활동 사진 첨부 (신생동아리 제외) 지도교수님이 포함되어 운영되는 동아리.!! 기존 동아리 및 신생 동아리 모두 신청 가능 ^^ 단, 단순 친목도모 목적의 동아리는 제외됩니다. “ 2023년 3월27일 월요일부터 4월2일 일요일까지 ” ※기한 내 미신청 시 지원불가 제출서류 : 첨부서식 1,2,3 및 동아리대표 본인의 통장사본 20920260@sjcu.ac.kr 로 메일 부탁드립니다~ 1. 동아리 지원금이란, 참여하시는 동아리의 활성화를 통한 학우들의 친목 및 계발 도모를 위해 총학 재정내에서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, 무조건적 지급되는 비용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. 다만 사이버대라는 특성상, 함께 무언가를 할 수 있는 부분들에 제약이 있는 점이 아쉬울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ㅠㅠ 동아리를 통해서 그 아쉬움을 해소하고, 동시에 즐겁고 좋은 시간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지원금 지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~ 2. 동아리 지원금의 책정은 1인당의 일정비율로 정해지나, 회원수 기준이 아닌 “학생회비 납입자” 수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:) 초반 계획은 20~30인이상 50인이하의 계획을 가지고 있었으나, 보다 다양하고 활발한 동아리 활동을 위해 10인 이상부터 취합을 하여 지원하는 것으로 확대하였습니다~~ 다만 4월 중 봄학기 학생회비 결산 및 동아리 현황에 따라 지원금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 동아리 취합 및 학생회비 정산 후 다시 공지 드리겠습니다!! 3. 지원금에 대한 부분을 인지하지 못하는 학우님들이 없도록~! 지원금에 대한 공지 및 증빙이 이루어져야 하는 점 미리 말씀 드립니다. 밴드나 카카오톡 등의 다양한 방식이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, 게시 내용은 통장 내역 등의 내용과 사진 첨부입니다. 또한 함께 활동하는 학우님들에게 투명하게 공유가 가능하도록 운영 부탁드립니다^^!! 4. 여기에 한가지 더 추천 드리는 점은, 학과와 동아리의 동시 활성화를 도모해 볼 수 있도록 동아리 활동 내역을 학과에도 공유하면 어떨까~ 하는 점입니다. 우리 학과에 이런 동아리가 있고~ 이렇게 지원을 받아서 이런 모임 혹은 활동을 하는구나~ 라는 점을 알려주고, 호기심 혹은 소속감 등을 더 부여해드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. 5. 마지막으로, 학생회비 및 참여 인원에 대한 취합이 향후 이루어질 예정이며, 동아리 가입자 전원에게 동아리 지원금에 대하여 문자로 공지 예정입니다 ^--------^ V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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